오피스판다 이용약관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뉴퍼포먼스(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오피스판다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회원의 정의)

① 회원이란 오피스판다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오피스판다의 이용절차에 동의하고 오피스판다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제3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오피스판다는 결제한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4조 (서비스의 중단)

① 오피스판다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고,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기타 오피스판다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기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5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오피스판다가 특정 서비스에 관한 통지를 하는 경우 결제에 등록된 메일주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6조 (회원의 개인정보)

① 오피스판다는 서비스를 결제하는 시점에서 이름, 이메일 주소 등의 몇 가지 필수적인 정보를 입력 받습니다.

제7조 (오피스판다의 의무)

① 오피스판다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② 오피스판다는 회원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려고 노력합니다.

③ 오피스판다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에게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없습니다.

제8조 (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는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거나 전송하는 행위
  2. 다른 이용자의 대한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3. 서버나 회선에 무리를 줄 수 있는 행위

② 제1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이용자가 있을 경우 오피스판다는 본 약관에 따라 회원의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③ 이용자는 그 귀책사유로 인하여 오피스판다나 다른 회원이 입은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9조(공개게시물의 삭제)

① 이용자의 공개게시물의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오피스판다는 회원에게 사전 통지 없이 해당 공개게시물을 삭제 또는 변경할 수 있고, 해당 회원의 회원 자격을 제한, 정지 또는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 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
  2. 공서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유포하는 내용
  3. 범죄행위와 관련이 있다고 판단되는 내용
  4. 종교적, 정치적 분쟁을 야기하는 내용으로서, 이러한 분쟁으로 인하여 오피스판다의 업무가 방해되거나 방해되리라고 판단되는 경우
  5. 그 외 오피스판다 게시물 운영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내용

부칙

본 약관은 2023년 3월 22일부터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