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조 (목적)
본 약관은 뉴퍼포먼스(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오피스판다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회원의 정의)
① 회원이란 오피스판다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오피스판다의 이용절차에 동의하고 오피스판다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제3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오피스판다는 결제한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4조 (서비스의 중단)
① 오피스판다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고,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기타 오피스판다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기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5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오피스판다가 특정 서비스에 관한 통지를 하는 경우 결제에 등록된 메일주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6조 (회원의 개인정보)
① 오피스판다는 서비스를 결제하는 시점에서 이름, 이메일 주소 등의 몇 가지 필수적인 정보를 입력 받습니다.
제7조 (오피스판다의 의무)
① 오피스판다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② 오피스판다는 회원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려고 노력합니다.
③ 오피스판다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에게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없습니다.
제8조 (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는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거나 전송하는 행위
- 다른 이용자의 대한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 서버나 회선에 무리를 줄 수 있는 행위
② 제1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이용자가 있을 경우 오피스판다는 본 약관에 따라 회원의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③ 이용자는 그 귀책사유로 인하여 오피스판다나 다른 회원이 입은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9조(공개게시물의 삭제)
① 이용자의 공개게시물의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오피스판다는 회원에게 사전 통지 없이 해당 공개게시물을 삭제 또는 변경할 수 있고, 해당 회원의 회원 자격을 제한, 정지 또는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 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
- 공서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유포하는 내용
- 범죄행위와 관련이 있다고 판단되는 내용
- 종교적, 정치적 분쟁을 야기하는 내용으로서, 이러한 분쟁으로 인하여 오피스판다의 업무가 방해되거나 방해되리라고 판단되는 경우
- 그 외 오피스판다 게시물 운영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내용
부칙
본 약관은 2023년 3월 22일부터 적용됩니다.